
학년 | 1 | 2 | 3 | 4 | 5 | 6 | 계 |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급수 | 2 | 2 | 2 |
2 |
2 | 2 | 12(특수1) | |
학생수 | 남 | 13 | 17 | 22 | 26 | 23 | 23 | 124 |
여 | 22 | 24 | 30 | 23 | 19 | 23 | 141 | |
계 | 35 | 41 | 52 | 49 | 42 | 46 | 265 |
구분 | 교원 | 일반직 | 총계 | 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장 | 교감 |
부장 교사 |
교사 |
보건 교사 |
영양 교사 |
특수 교사 |
계 |
행정 실장 |
일반직 공무원 |
교육공 무직원 |
보육 전담사 |
늘봄 전담사 |
사회 복지사 |
계 | |||
인원 | 남 | 1 | 1 | 1 | 1 | · | · | · | 4 | · | 2 | · | · | · | 2 | 6 | |
여 | . | · | 4 | 9 | 1 | 1 | 1 | 16 | 1 | 1 | 9 | 1 | 1 | 1 | 14 | 30 | |
계 | 1 | 1 | 5 | 10 | 1 | 1 | 1 | 20 | 1 | 1 | 11 | 1 | 1 | 1 | 16 | 36 |
시설현황
시설명 | 보유 | 비고 | 시설명 | 보유 | 비고 | 시설명 | 보유 | 비고 | 시설명 | 보유 | 비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정규교실 | 16 | 1.0 | 학부모실/학생자치실 | 1 | 1.0 |
컴퓨터실 | 2 | 2.0 | 다함께꿈터 | 1 | 2.0 |
교장실 | 1 | 1.0 |
방과후교실 | 4 | 1.0 |
영어실 | 2 | 1.0 |
스마트교실 | 1 | 1.0 |
교무실 | 1 | 1.0 |
다목적실 | 1 | 2.0 |
과학실 | 2 | 2.5 | 화장실 | 12 | |
행정실 | 1 | 1.0 |
급수실 | 1 | 0.25 | 도서실 | 1 | 2.0 | 급식실 | 1 | 2.0 |
보건실 | 1 | 1.0 |
교담실 | 1 | 0.5 | 도서 열람실 | 1 | 1.0 |
돌봄교실 | 2 | 1.0 |
특수학급 | 2 | 2.0 |
연구실 | 6 | 1.0/.05 |
예절실 | 1 | 1.0 |
일시적관찰실 | 1 | |
방송실 | 1 | 1.0 |
상담실 | 3 | 1.0 |
체육관 | 1 | 6.5 | 당직실 | 1 | |
학운위실 | 1 | 1.0 |
놀이교실 | 1 | 2.0 | 자료실 | 4 | 0.5 | 시설관리실 | 1 | 0.5 |